비전
비전

HOME   >   VISION   >   비전

이미지명

늘노래문화전도연구소를 다음과 같은 마음으로 시작 했습니다.

기독문화 혹은 교회문화의 영역들이 점점 분야 별로 자리매김이 되어가고 있는 가운데 가장 강력해야 할 사람을 살리는 전도=구령(救靈) 분야가 미약한 것을 통감하고 늘노래가 음악으로 전도해온 노하우를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문화장르(genre)에서 헌신하는
문화사역자들을 영입하고 협업하여 복음전도의 지경을 넓혀 나아가려고 합니다.

이미지명

늘노래문화전도 연구소는...

1976년 11월에 부산노래선교회 늘노래단으로 출발하여 공식 이름을 ‘늘노래음악전도단’으로 하여 전국을 순회하면서 대중음악 전도를 해왔던 시역에 그 정신과 기반을 기지고 있습니다.

늘노래는 40년(자료참고)동안 늘노래오리지널(노문환단장), 늘노래원(고광삼단장), 늘노래투(김영국단장), 늘노래뉴젠(김일영단장)으로 이어져 오다가 2008년 말로 순회전도 팀 파송이 중단되면서 사역 방향을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명

주 사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기간행물 ‘작은터 큰나라’를 매월 발행하여 2017.7월 427호에 이르고 다음과 같이 방출하고 있습니다.
-이메일(1,200명), -페이스북(1,120), -정기구독자(종이) 150명

2. 문화전도 아카데미를 격월로 매주 토요일에서 2016년부터는 매주 목요일에 무료로 열리며 지금까지 37회를 개최하였습니다.

3. 연구실 공간을 문화사역자들과 나누고 있습니다. 현재 매주 화요일 ‘늘소리국악선교단’이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지명

2018년도부터 새로운 프로그램을 오픈하려고 합니다.

매월 월요일정오(Monthly Monday Noon)
복음공연인모임(GPG Gospel Performers Gathering)을 가지면서 즉흥 미니 컨서트를 통하여 사역자들과의 유대감과 라이브 동영상 방송중계를 통하여 공유와 전달 매체를 통하여 작은터에서 큰 나라를 이루어 나갈 겁니다.